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해지 인도 우회 가족 소개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해지 인도 우회 가족 알아보세요
저역시 요즘 유튜브를 보다보니 프리미엄을 결제해서 보곤 합니다. 그렇다보니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시청하시면서 프리미엄 가격이나 해지에 대해서 찾아보시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30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갤럭시의 경우 4개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우선 체험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의 경우 월 7900원의 가격이며 부가세는 별도니 약 8600원  가량하겠네요, 자동결제를 걸어놓아서 많은 분들이 잘모르실꺼라 생각합니다. 또한 아이폰의 경우는 월 11500원의 가격이 다르게됩니다. 아이폰의 경우는 애플튠즈를 통하여서 결제가 되기 때문에 갤럭시보다 비쌀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결제를 하실 때 컴퓨터나 다른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서 결제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많은 분들이 하시는 방법이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실 때, 인도로 우회를 하셔서 구매를 하셔서 가격을 받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약 인도를 결제하게되면 얼마일까요.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2200원이며, 가족 요금제가 따로존재하게되는데 이는 약 3300원 가량이라고 생가하시면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인도로 가입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가족 요금제가 따로 있기 때문에 한분이 가입하면 여러명이 나눠 쓸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 있쬬.

우선 VPN프로그램이 필요시 하게되며, 이를 129 루피나 189루피가 나오게된다면 성공입니다. 즉 VPN프로그램으로 인도 위치를 잡아주신 후 가입을 해주시면되는데요 요금제 역시 해외결제가 가능한 비자카드 혹은 마스터카드를 이용해주셔야지만 결제를 걸 수 잇게됩니다. 청구소 주소 역시 임의 주소 프로그램을 이용하게되는데요.
가족계정의 경우 주소지가 같아야지만 같이 계정을 하실 수 있으며, 그 가족 계정을 프로필을 추가하셔서 인도 계정으로 연결을 해주시면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는 많이들 사용하시지만 정지가 당한다는 말이 있어서 따로 설명은 자세히 안드릴께요

다음으로 궁금하신 점이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이실겁니다. 해지의 경우는 클릭한번만 하시면됩니다. 유튜브에 접속하시면 자신의 프로필 아이콘이 나오게도비니다. 이곳에서 보시면 유료멤버십이 있으며 추가로 프리머임 해지라는 글이 보게되는데요.
만약 안나오시거나 아이폰이시거나 패드시거나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는 해지가 나오신다면 상관없지만, 유료멤버십에서 멤버십 관리르 들어가주시면됩니다. 이곳에서는 다음결제일이 언제인지 나오게되는데요, 이는 비활성화를 눌러서 확인만 눌러주시면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 자체에서는 똑같이 해보실 수 있으며, 멤버십은 6개월간 일시중지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겨과 인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해지는 프로필만 눌러보신다면 누구나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소개는 안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또한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에 대해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며 가족끼리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정지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제가 따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으며, 따로 설명을 해드릴 수 없는 점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렇게 보면 많은 분들이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해서 찾아보시곤 하는것 같습니다. 이점을 궁금해하시는것 같은데 해결이 되셨는지가 궁금한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크게 어렵지 않으며 안전하게 우리나라에서 조금 비싸더라도 쓰는것이 좋지않을까요.
이렇게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어플에서도 간단하게 해지가 해보실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로 하셔서 자신의 프로필만 들어가주시면 바로 보실 수가 잇게되어있답니다.

갤럭시와 아이폰, 아이패드, 컴퓨터 모두 방법이 조금씩 차이가 잇다보니 어떠한 점으로 사진을 찍어서 설명 못드리는점은 양해부탁드리며 이렇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