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리 접수 방법

닌텐도 스위치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수리 접수 방법

닌텐도 스위치 as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찾아보고 계셨나요.
닌텐도 스위치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신 분들은 오늘 글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내에서도 충분히 AS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AS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온라인 수리접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온라인 수리접수를 하신 다음, 고객정보와 고장내용을 입력해 주신 다음
고장제품을 센터에 발송해 주시기만 하면 접수가 완료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택배비는 무료이며 착불로 발송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하셨다면 수리비 확인을 해주신 다음 입금을 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수리가 완료되었다면 다시 제품이 안전하게 발송이 된다고 하니, 지체하지 마시고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의뢰품이 도착한 다음 재발송까지는 어느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요.
이때 1년 이내 제품이라면 반드시 보증서를 동봉해서 발송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때 물에 젖거나 본인 부주의로 발생한 파손이 아닐 경우에는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파손 및 물에 젖는 등 본인 과실일 경우에는 1년 이내라고 하더라도
유상으로 처리가 된다는 점 참고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수리 다음에는 절차에 따라서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된다는 점,
구버전으로는 돌려주지 않는다는 점 역시도 알고 계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