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책상 및 침대 AS 고객센터 전화 번호 및 상담 안내
일룸 AS 고객센터 연락처와 상담 방법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룸 제풍을 이용하는 중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을 때, 우리는 어떤 방법으로 대처를 해야할까요.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오늘은 일룸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드려보겠습니다.
위에서 말씀을 드렸던 일룸 제품 이용중 발생하는 문제는 일룸에서 마련한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서 우리는 문제를 문의하고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일룸 AS 방법 및 고객센터 문의 방법 등을 정리해서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게요.
일룸 고객센터에서는 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해 주고 있으며
평일, 토요일에 상담이 가능하지만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별도로 일룸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꼭 염두해 두시길 바라겠습니다.
평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며,
토요일은 일룸에서 보다 단축된 시간으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상담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일룸 AS신청은 제품 고장 여부 확인 후, 출장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하며
이는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AS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일룸에서는 추가적으로 이전 설치 서비스 역시 제공을 하고 있다고 하며
해당 서비스 역시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끝으로 일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5670번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