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라이프 고객센터 및 생명 보험 콜센터 안내

신한 라이프 고객센터 및 생명 보험 콜센터 안내

신한생명 고객센터에 대해서 이용방법 전달해 드립니다.
신한라이프 고객센터는 콜센터와 온라인 고객센터로 크게 나뉘고 있으며,
둘중 편하신 쪽을 선택하셔서 문의를 주시면 일처리가 가능하답니다.

신한라이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사이버 창구 및 보험 상품, 금융 상품 안내를 하고 있으며
혜택 안내와 퇴직연금 안내, 고객의 소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일반 문의부터 민원 및 칭찬 접수, 제안 접수 등의 카테고리 역시 마련이 되어져 있는데요.
일반문의는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접수를 할 수 있는 접수 방법이며,

민원의 경우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게된 불편사항 및 불친절 사례를 접수할 수 있답니다.
칭찬 항목에서는 신한라이프에서 경헝을 한 칭찬사례를 남겨주시면 되며,
제안 접수에서는 상품 혹은, 서비스 등에 대해서 건의 혹은 제안사항을 접수할 수 있답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보이는 ARS 번호는 아래와 같으며, 이용시 참고하세요.

보이는 ARS 및 음성 ARS 번호는 1588-5580번으로 전화연결이 가능하며,
보이는 ARS는 휴대폰 화면 팝업 중 웹페이지를 통해 처리가 가능하다고 하며,
음성 ARS 연결은 0번 # 7번을 눌러서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고객센터에 대해서 여러방면으로 소개를 드렸답니다.

그럼 여기서 이만 신한생명 고객센터 안내를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