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생명 보험 고객센터 전화 번호 및 보험금 실비 청구 방법
한화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 번호 및 상담 시간 설명드릴게요.
한화 생명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이용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 고객이 되실 분들은 한화생명보험 고객센터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한화생명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는 1588-6363번이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답니다.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휴대폰으로 문의를 하게 되는 경우에는
통신사별 요금 과금으로 고객센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비스 코드 안내는 아래와 같으며, 고객센터 코드번호를 참고해 주세요.
1번은 보험계약대출 및 조회, 신청이 가능한 코드라고 하며 보험계약 대출원금 및 이자 상환이 가능하며
2번으로는 일반 보험금 및 만기와 배당, 해지, 분할, 휴면보험금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3번으로는 보험료 즉시 납입,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과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상담사 연결이 필요하신 분들은 0번을 통해서 전화연결을 할 수 있는데요.
계약내용, 해지환급금 조회는 24시간 확인이 가능하기에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 후 이용해 주시면 되며, 보험료 납입 확인 역시도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다만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라고 하네요.
고객불편상담은 1800-6382번으로 전화를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한화생명보험 고객센터 이용방법 설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