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콜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분실신고 및 분신실고 해제 방법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봐요.
콜센터를 통해서도 신고가 가능하며, 어플을 통해서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실제로 카드 분실의 경우에는 24시간 신고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실 사실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하지 마시고 분실신고를 하는 게 좋은데요.
분실신고는 위에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24시간 가능하며 365일 가능하기에,
분실을 하였을 때에는 반드시 신고를 해주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1588-8100번으로 전화 연결이 가능하며,
일반 업무 및 상담, 문의는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메뉴 고객센터 > 분실신고 및 재발급 항목을 선택
분실신고 혹은 분실신고 해제가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모바일 및 인터넷 사용이 어렵거나 제한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고객센터에 전화연결 하시면 원하는 때에 바로 분실신고가 된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분실신고 해제 콜센터 전화번호, 안내해 드렸습니다.
위에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분실신고는 24시간 가능하다는 점,
365일 신고 및 해제가 가능하다는 점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