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가격표 알아보세요

많은 분들이 크린토피아를 이용하시면서 영업시간, 할인에 대해 정보를 많이 찾아보시곤 합니다. 저역시도 월드크리닝이나 크린토피아를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이번에 집에 건조기를 구매하면서 크린토피아나, 이런 세탁방은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궁금하신 분들에게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크린토피아에 가장 많이 맡기는 셔츠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셔츠는 1200원 부터 시작이되며, 두꺼운 셔츠는 1800원이 되겠습니다. 이점은, 제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세탁하는 날이라고하여, 이불을 맡기시면 30%할인이 되는 아주 좋은 기회랍니다. 이점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로 하셔서 보시면될것 같아요.


하지만 이점에 대해서 알아두셔야할점은, 크린토피아의 매장 중 마트매장안에 있는 곳은 목요일 토요일에 해당이 되게되며, 밖에 점포로 존재하는곳만 수요일 토요일이 되게되니, 사실상 위치만 잘 찾는다면 수목 토 중에 골라서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우리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알아볼때 두번째로 많이 보는것이 바로 침대커버입니다. 침대커버의 경우 9천원부터 시작이되게되며 이는 장식이나 두께 등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로 하셔서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일반 이불이 있으며, 극세사 이불, 오리털 이불이 존재하게되며 양털이 불입니다.

우리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알아볼때 두번째로 많이 보는것이 바로 침대커버입니다. 침대커버의 경우 9천원부터 시작이되게되며 이는 장식이나 두께 등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로 하셔서 보실 수 있겠습니다. 이외에도 일반 이불이 있으며, 극세사 이불, 오리털 이불이 존재하게되며 양털이 불입니다.


일반이불은 1만원부터 시작이되며, 극세사와 오리털이불은 1만 5천원부터입니다. 여기서 장식이나, 장신구 등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을 참고로 하셔서 보시는것이 좋은데요, 양털이불의 경우 2만원 부터시작이되게 되니 이점도 참고로 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겨울이 다가오면 어그부추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2만원부터 2만 5천원, 3만원,으로 시작하게되며 크기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크린토피아의 경우 복원 서비스도 존재하게되는데요, 이는 1만 5천원으로 시작하게되니 참고로 하셔서 보실 수 있겟습니다. 이외에도 가죽 ,모피 계열들이 존재하게되는데요, 가죽장갑은 1만원으로 시작이됩니다.
무스탕 자켓의 경우 3만 6천원, 무스탕반코트는 3만9천원이 되겠습니다. 모피반코트의 경우 6만우너으로 시작이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사실상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기본금이 나와있기 때문에 얼마든지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곳에 가셔서 가격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은데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을 참고로 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역시 집 앞에 있는곳이 비싸 조금 떨어진곳에 가게되는데, 그곳과 같은 크린토피아 가격표 이지만 가격차이가 은근히 많이 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크린토피아 가격표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러한 점들에 대해서 은근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참고로 하셔서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역시도 이점에 대해서 궁금했었는데요, 이외에도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지만 사실상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직접 가셔서 보시는 방법 말고는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 경우도 있으며, 이점은 사실상 책정하기 나름이다보니 자세히 알아보기도 힘든것 같더라고요, 자주 가는곳과 여러곳을 방문하셔서 저렴한곳을 자주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