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as센터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히팅블레이드 파손 교체

아이코스 as센터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히팅블레이드 파손 교체

오늘 글은 아이코스 AS센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준비한 글이랍니다.
아이코스 AS센터 영업시간 및 교체 절차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코스 AS센터의 경우 사용자분들께서 제품에 하자 혹은 문제가 있을 때 방문을 해주시는데요.

신속 및 정확한 서비스 제공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한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AS센터의 경우에는 평일 및 주말에 따라서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는 게 가장 정확하다고 합니다.
대부분 AS센터의 경우에는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지만

이점 역시도 운영되는 지점에 따라서 영업시간 및 휴점일이 다를 수도 있답니다.
주말의 경우 운영을 하지 않는 곳도 정말 많기 때문에, 특히 주말에 AS센터를 방문하실 분들은
반드시 방문 전, 주말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방문을 해주셔야만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as센터 서비스센터와 관련해서 안내를 드렸습니다.

히팅블레이드 교환 절차는 방문 후 상담 및 접수로 시작이 되어진다고 하며, 교체 작업 후
테스트 및 확인 절차를 통해서 문제여부를 다시 한번 확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교체가 가능한 경우에 기술진이 새로운 히팅블레이드로 직접 교체 작업을 진행해 준다고 합니다.

소요시간은 길지 않다고 하며, 평균 10분 정도 내외로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교체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기에는 길지 않은 시간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