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고객센터 번호 이용방법 요금표 사고접수 전화번호

쏘카 고객센터 번호 이용방법 요금표 사고접수 전화번호

쏘카는 국내 대표 카셰어링 업체 주 한곳이기도 하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쏘카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고, 이용을 해보지 않아도 아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쏘카에서는 정말 많은 쏘카존을 운용하고 있음으로, 접근성을 보다 편리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지역의 경우에는 5분 거리 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며,
지불 요금 역시 주행 거리에 따라서 계산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쏘카에서는 고객센터를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소리에 항시 귀를 기울인다고도 합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쏘카 이용 안내 및 예약 변경, 예약 취소, 취소 수수료 등을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를 통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주 묻는 질무네 대한 답변을 정리해둠으로써,
많은 분들이 물어보고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한 답을 달아놓았다고 하네요.
쏘카는 가입 후 예약을 한 다음, 차량찾기 및 이용 순서로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추후 반납하기 서비스를 통해서 쏘카존에 쏘카를 반납하면 끝이라고 하네요.
쏘카 사고접수시에는 1661-4977번으로 전화를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쏘카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드렸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대표번호 1661-3315번, 마지막으로 안내를 드리면서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쏘카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