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안내하는 글입니다.
AS신청 등등 한성컴퓨터 이용시 발생하는 문제 해결을 위해서
안내드리는 아래 글의 정보 도움을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데스크탐 A/S 문의는 02-3272-1003번이라고 합니다.
업무시간은 10시~17시까지이며, 평일만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점심시간인 13시~14시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에는 다른 방법으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전화연결이 몰릴 경우 전화연결이 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A/S접수증을 내려받으신 다음, 접수증을 우선해서 작성해 주도록 합니다.
출력 후 접수증 양식에 따라서 작성을 하면 되기에 어려운 부분은 없답니다.
접수증을 완벽하게 작성하셨다면 기재한 접수증을 제품박스에 동봉한 후,

외부 충격 완충제 등을 함께 넣어서 안전하게 포장해 주시면 됩니다.
택배 예약 후 주소 확인 및 선불 발송을 통해서 한성컴퓨터에 문의 후 발송을 해주시면 AS신청이 완료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 상세히 안내가 되어져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을 해보신 후 절차에 따라서 보내주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안내였습니다. 안내드린 사항과 다른 점이 있을 수도 있는 점, 유의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