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상품 중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신 분들 주위에 많습니다.
오늘 글에서는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언제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전해들었는데요.
한화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는 피보험자동차 사고 혹은 고장으로 인해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에 365일, 24시간 한화손해보험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서비스 횟수의 경우에는 제한이 있으며, 보험가입기간 중 총 5번이라고 하네요.

6개월 미만의 계약은 3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며,
2016년4월16일 이후 책임개시 가입자에 한해서는 밧데리 충전,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등이 5회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긴급 견인 서비스 확대 추가 특약 가입 시에는 긴급견인 거리 한도내에서

무상으로 제공이 된다는 점도 알아두셨다가, 가입 시 고민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서비스명으로는 긴급구난서비스, 긴급견인서비스, 배터리충전 서비스가 있으며
현장응급조치부터 잠금장치해제 및 비상급유 서비스가 있답니다.

끝으로 타이어수선 및 교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마지막으로 안내를 드리면서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안내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