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 은행 인증서 발급 및 이용 안내

KB 국민 은행 인증서 발급 및 이용 안내

KB 국민 인증서 발급 및 이용 방법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KB국민 공동인증서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부터 관련 안내사항이 궁금하셨다면

오늘 안내해 드리는 공동인증서 관련 글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공동인증서를 통해서 인터넷 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전자거래를
우리는 보다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이는 사이버 인감증명서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공동인증서의 경우 최초 1회 등록으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KB PAY 등을 이용할 시 편리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등록 후 추가적으로 주민등록번호 인증 절차가 생략되기 때문에
고객분들의 개인정보 노출이 최소화 된다고도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kb국민카드 공동인증서 발급은 아쉽게도 발급기관이 아니기에, 발급 자체를 할 수는 없으며
발급과 관련된 문의는 거래은행 및 발급기관에 문의를 하셔야만 한답니다.
발급기관은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금융결제원 및 한국전자인증 등이 있으며

마지막으로 한국무역정보통신 등이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국민 공동 인증서에 대한 안내였답니다.